개인/법인 공통서류
서류명 | 유의사항 |
---|---|
1. 신용보증신청서 원본(은행날인) |
|
2. 사업자등록증사본or 사업자등록증명원 |
|
3. 사업장 임차계약서 |
|
4. 거주지 임차계약서 | |
5. 주민등록등(초)본 |
|
6. 부가세과세표준증명서 |
|
7. 납세증명서(국세용) |
|
8. 금융거래확인서 |
|
법인 추가서류
서류명 | 유의사항 |
---|---|
1. 법인등기부등본 |
|
2. 정관사본 |
|
3. 주주명부사본 |
|
4. 재무제표(최근 3개년) | |
5. 법인인감증명서 |
|
신용보증 상담절차
신용보증 지원을 위한 상담절차가 완료되면 신용도 조사와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보증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위 내용과 같으며, 고객의 서류준비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객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는 일부 서류를 재단에서 준비하고 있습니다.
보증상담이후 심사에 필요한 경우 기본적인 필요서류외에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